독서이야기

백만장자 메신저 - 브렌든 버처드 당신의 경험이 돈이 된다면?

하까되 2021. 8. 14. 08:02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특별한 경험이 있나요?

아니면 성과를 낸 적이 있나요?

여기 백만장자 메신저에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이야기로

돈을 번다고 합니다.

 

출처 : 알라딘

누구나 자신만의 콘텐츠가 있다.


우리에게는 마땅히 특별한 경험이 없다고 생각합니다. 누구나 다 하는 일상생활과 성과가 있습니다. 하지만 어린아이가 신발끈을 못 매서 가르쳐주고 정리정돈을 못하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줄 수 있습니다. 누구나 자신만의 경험과 성과를 집중해서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면 돈을 벌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브렌든 버처드도 같은 경우 어렸을 적에 친구의 고민을 듣고 그 관련된 분야를 10권이상 읽었다고 합니다. 그리고 그 친구의 고민상담을 해주었더니 도움이 됐다고 하고 다른 친구들까지 자신에게 고민상담을 요청했다고 합니다.

 

백만장자 메신저는 배우고 익히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. 일단 자신이 열중할 수 있는 주제를 찾고 고객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분석한 다음 스토리텔링을 입혀 자신의 정보와 기치를 홍보하라고 합니다.

 

주어라, 그러면 이루어진다.


우리가 얻은 메신저 중 가장 강력했던 것 중 하나는 시크릿의 끌어당김의 법칙이였습니다. '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.' 하지만 시크릿의 저자도 자신이 빠뜨린 게 있다고 합니다. 바로 실행이었다고 합니다. 저도 끌어당김의 법칙을 믿었던 한 명입니다. 마찬가지로 끌어당기지 못한 이유는 실행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

 

하지만 백만장자 메신저는 자신의 정보와 가치를 먼저 돈으로 환산하기 보다는 무료로 고객들에게 주라고 강조합니다. 그러면 고객들은 좋은 정보라고 판단하고 더 나은 정보를 얻기 위해 기꺼이 돈을 준다고 합니다. 그리고 자신의 경쟁상대든 협력자든 서로 공유하면 자신에게도 좋은 정보가 오고 이것을 수익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항상 자신이 전달하는 메세지에 올바른 목적을 고수하고 고객들과의 소통과 불만사항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을 하고 필요한 분야를 스펀지처럼 온전히 자기 것으로 흡수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.

 

백만장자 메신저는 꼭 강사만 아니더라도 1인 기업가로 성장할 수 있다.


컴퓨터와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. 그래서인지 유튜브에 자신의 성공담을 이야기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올리고 있습니다. 이러한 활동은 사무실과 직원 없이 혼자 힘으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 

 

저도 늘 퇴사를 꿈꾸고 아니면 마음 편하게 일하고 싶은 마음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. 시대가 이래서 그런건지... 아니면 지금의 삶이 만족스럽지 못해 그런 건지...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. 그래서 저는 독서라는 것을 합니다. 백만장자 메신저처럼 꼭 강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혼자서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법이 뭐가 있을까를 찾고 있습니다.

 

저처럼 막막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, 꼭 강사가 아니더라도 자신만의 정보와 가치를 활용하여 수익을 내고 싶다면 백만장자 메신저 라는 책을 추천합니다.

반응형